세계성령중앙협의회 등 단체별 2017신년메시지

추천 : 0  |  비추천 : 0  작성자: 관리자  |  2016-12-29 21:02

 
▲ 배진기 목사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대표회장 배진기목사

다가오는 2017년도는 대한민국 국정과 사회전반에 일어났던 혼란과 상처가 수습되어 위기를 기회로 열어가는 한국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는 한국교회 인테그리티를 실천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종교개혁 500주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테그리티는 온전함을 말합니다. 한국교회가 정직, 청렴, 고결을 실천하게 될 때 대한민국이 올바르게 서게 될 것입니다.

 

  
▲ 소강석 목사

2017종교개혁500주년성령대회 대회장 소강석목사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은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하는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오직 말씀과 성령으로 복음의 본질을 회복하여야 할 것입니다. 구백사십만 그리스도인에게 성령으로 부흥과 개혁의 새 물결이 일어나서 실개천처럼 갈라진 한국교회를 다시 하나의 바다로 모으게 되기를 바랍니다. 한국교회는 개혁신앙으로 국가적 위기를 타개하고 제2의 종교개혁의 요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 안준배 목사

기독교문화예술원 원장 안준배목사

그리스도인들에게는 가정, 직장, 사회 교회 등 어디서든 자신이 속한 공동체의 문화를 바른 방향으로 변화시켜 나가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거짓을 버리고 정직함이 최고의 가치가 되는 기독교 문화를 형성해야 합니다. 새해는 한국교회가 종교개혁500주년을 맞이하여 기독교 개혁 문화의 정체성을 세워서 세상을 견인하는 기독교문화가 확산되어야 할 것입니다.

 

  
▲ 설동욱 목사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회 대표회장 설동욱목사

한 해가 지나가고 새로운 한해가 시작됩니다. 한국교회는 연합되고 일치되어 정치적 혼란과 위기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로 시대의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지 않았음을 살피며 철저한 회개도 있어야 합니다. 새 해는 한국교회가 분열을 종식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연합되는 출발이 되기를 바랍니다.

 

  
▲ 권태진 목사

한국교회오늘과내일연합 대표회장 권태진목사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2017년 새해를 맞이합시다. 지난 시대 구습과 결별하여 길이 되신 예수그리스도를 따라가서 다가오는 내일을 열어가기를 바랍니다. 한국교회의 오늘을 말씀과 기도로 점검하여 내일의 희망을 일구어야 합니다. 진리 되신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절망을 닫고 일어나 희망의 새날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핫클립

  • . 등록된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