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 공간은 회원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유로운 이야기 소재로 자신의 의견들을 제시하며 토론하고 공감하고 해결 받을 수 있는 유익한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통합교단소속성도님/ 빨리들보수교단소속교회들로 옮기세요/퍼옴
조회 734 추천 0 비추천 0 2018-03-11 05:35 작성자 : 전도꾼 조무웅목사
스크랩] 통합교단에 속한 성도님! 여러분들의 지도자 목사님들을 아십니까?|일반 게시판
조무웅 목사 | 조회 95 |추천 0 |2018.03.11. 03:44 http://cafe.daum.net/cdns/clqd/303?





한국에 있는 기독교회 여러분! 지금부터는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이 어디인지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이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이나 ncck에 속한 교인이라면?여러분들은 더 이상 정통 기독교회가 아닙니다. 그 까닭은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지도자 목사들이??종교다원주의 wcc회원에 가입하였고,?wcc를 본받아?1987년부터?로마 제국의 종교 카톨릭과 합쳐서 하나가 되기를 바라는 소원을 가지고 일치 기도회를 연중행사로 일주간씩 기도회를 개최하여 왔으며, ?이를 따라 2009년도에는 한국에 있는 로마제국의 종교 ?카톨릭과 하나로 일치해 버렸기 때문이며,?일치한 것에 따라 서로다른 신앙과 직제를 협의하기 위한 기구를 2014년도에? 카톨릭과 가까이 사귀기 함께 기도하기 함께 공부하기 함께 행동하기로 서명하여 조약을 맺고 창립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을??2017년 102회 통합교단 총회시에?결의 통과 시켜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통합교단과 ncck에 속한 교회와 성도님들은 더 이상 정통 기독교회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지도자 위치에 있는 목사들이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과 교회 성도님들을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 제국의 종교 카톨릭에 일치시켜 버렸기에?여러분들은 지금까지 태어나 머물고 있었던 정통 기독교회를 떠나 카톨릭으로 가서 카톨릭과?한 몸을 이룬 상태이기에 여러분들은 더 이상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이 목숨걸고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고 비 성경적이며 반 기독교적이며 이교적인 교리와 제도와 전통을 가진 로마 제국의 종교를 배격하고 성경적으로 개혁하여 본래의 기독교회로 회복하여 역사를 이어온 정통 기독교회가 아닙니다.?

??

(통합교단과 ncck는?카톨릭에서 떨어져 나온 것으로 기독교회를 묘사했다.?/2009년도)



?


위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김삼환 목사가 2009년도에 통합교단 총회장과 ncck회장으로 재직시에 기독교회를 카톨릭에 일치 시켜 버렸습니다.?그러므로 통합교단과 ncck에 속한 교회와 성도님들은 더 이상 정통 기독교회 성도님들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지도자 목사들이 여러분들의 교회와 여러분들을?그렇게 만들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연합뉴스 갭쳐 /입력 2009.01.18. 22:56 수정 2009.01.18. 22:56)



기독교회를 로마 제국의 종교 카톨릭에 일치 시켜 버리면? 정통 기독교회는 더 이상 존재하지 못하게 되고 역사에서 종말이 고해지게 되고?통합교단과 ncck에 소속된 교회와 교인들은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 제국의 종교인들과 합쳐져서 사마리아 사람들과 같이 혼종이 되고 맙니다.?여러분들의 지도자들이라고 하는 목사들이 여러분들을 그렇게 만들어 버리려고?서명하여 조약을 맺고 체결해 버렸습니다.



(붉은 원안은?통합교단 김동엽 당시 총회장이고 푸른 원안은?김영주 당시 ncck총무이다)

?

(통합교단과 ncck는 2014년도에 카톨릭과 일치에 따른 서로 다른 신앙과직제를 협의하기 위한 기구를 서명하여 창립했다)


여러분들 지도자 목사들이 여러분들을 정통 기독교회에서 떠나 일치시켜 버린 카톨릭이 어떤 정체성을?가졌는지 아십니까??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온통?문제 투성이 뿐인 것이?카톨릭이고 카톨릭은 로마 제국의 종교입니다.?기독교회는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시고 죽임이라는 값을 주시고 사신,?예수?그리스도가 주인이시고 하늘에 속한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이러한 기독교회를?로마 제국은 자기네?국가의 종교로 삼은 것이 카톨릭입니다. 기독교회는 이 세상 국가의 종교가 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로마 제국은 자기네 국가의 종교로 삼았고 그것이 카톨릭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적인 기독교회와 로마제국의 종교 카톨릭은 완전 다르며 어떤 경우에도 일치 할수 없습니다. 통합교단과 ncck에?속한 여러분 성도님들은 성경적인 기독교회인줄 압니다. 그런데 그런 여러분들을 여러분들의 지도자 위치에 있는 목사들이 로마 제국의 종교 카톨릭에 일치 시켜 버렸습니다. 여러분들이 일치당한 로마 카톨릭은 이 세상 여러 우상들로 구성이 된 이 세상 종교이지 성경적이거나 정통 기독교회가 아닙니다.?카톨릭은?수 많은 대형 문제들이 많고 많이 있지만 여기서는 아주 작은 한 가지를 소개합니다. ?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이라는 단체가 있습니다.??이 단체는 한국에 있는 천주교(카톨릭)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저항하는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이 단체의 카페에는 아래와 같은 사진이 올려져 있고??한탄하는 내용을?보게 됩니다.??



주교들께 묻습니다. 주교가 본업인가? 종북활동이 본업인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 교단에 속한 성도님 여러분!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지도자 목사들이 여러분들을 정통 기독교회에서 떠나게 했고?카톨릭으로 가게 해서는?카톨릭과?일치 시켜 버린 한국에 있는 카톨릭의 정체성이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니라 이 세상에 있는 이념 사상에 푹빠져 있다는?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 교단에 속한 성도님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지도자 목사님들 좋은 분들로?믿고 따르겠지만 참으로 ?나쁘고 정말 나쁨니다.?여러분들을 하나님의 나라로 인도하지는 않고 바른 길로 인도하지 않고 정통 기독교회를 배교하고 떠나 이 세상 사람들의?이념 사상을 가진 로마제국의 종교 카톨릭에 여러분들을?합쳐 버리고 말았으니?말입니다.??


여러분들이 합쳐진 카톨릭이 어떤 정체성을 가졌는지??2017.04.10. 05:41에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 모임카페에?실려 있는 다음내용을 보시기를 바랍니다.??카톨릭 신자들을 개신교로 가든지 절로 가든지 성공회로 가라고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있는 카톨릭이 오죽 타락했으면 그런 소리를 다 하겠습니까??


보시면?카톨릭 신자 500만명중에 400만명이 카톨릭을 떠나 이제 100만명만 남았다고 증언해 주고 있습니다.?(하단에 내용을 실어 놓았음) 이런 타락한 카톨릭에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 교단에 속한 지도자 목사들은?자신들 교단, 교회에 속한 성도 여러분들을 정통 기독교회를 떠나게 하고서 카톨릭에다가??합쳐서 하나로 일치시켜 버렸습니다.?그리스도의 사람으로 여러분들을 굳게 지켜 보호해야할?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이 여러분을 해치고 희생 시키고 있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

다음은 세계교회협의회 (wcc)제10차 총회 공식 홈페이지 wcc소개에 언급된 내용입니다.


wcc는 2012년 1월 현재 140개국에서 349개의 개신교 교단들과 정교회가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고, 회원 교단에 속한 신자 수는 약 5억 8천만에 달하는 세계적 교회연합기구입니다. 한국에서는 기독교대한감리회, 대한성공회,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한국기독교장로회 등 4개 교단이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가 에큐메니칼 협의체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위 내용에 보시면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 ncck가 wcc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기에 통합교단과 ncck에 속해 있다면 여러분들이 바로 통합교단이고 ncck이고 wcc회원입니다. 그리고 wcc회원수가 5억8천만명이라고 언급하고 있지 않습니까?? 여러분들이 5억8천만명중에 속해 있고 여러분들이 wcc를 이루고 있는 당사자, 본인들임을 아셔야 합니다.?여러분들 교단 ?지도자 목사들은?wcc를?언급할때 항상?wcc회원이 5억 8천만영이니, 6억명이니 하며 어려분들을 팔아 먹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이 여러분들을 wcc회원으로 만들었고, 정통 기독교회에서 태어났고 구원 받아 존재하고 있던 정통기독교회를 떠나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 카톨릭으로 가서 하나로?합쳐 버린, 그런 여러분들의 교단, 교회?지도자 목사들입니다.?

?

여러분들은 신앙생활을 잘 하는 것으로 생각하겠지만 여러분들은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니라 종교다원주의 wcc기독교이고,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로 비롯된?교회(종교)개혁으로 말미암은 정통 기독교회가 아니라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 제국의 종교와 합쳐 버린, 정통 기독교회를 버리고?떠나 카톨릭으로 가버린 배교자들이고 역적들이고 반역자들이 되고 말았습니다.?여러분들을 이렇게 만들어 버린 것이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입니다.??여러분들은 본래 그런분들이 아니었습니다. 정통 기독교회에서 구원 받았고 태어난 분들입니다. 그런 여러분을?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위치에 있는 목사들이 여러분들을 그렇게 만들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지도자들은 정말 중요합니다. 끼치는 영향력이 엄청 크기 때문입니다. 본래 이스라엘은?하나의 왕국이었으나 북이스라엘과 남유다로 나눠지는 분열왕국이 되었습니다. 이것도 지도자로 인해서 입니다.?북이스라엘은 722년에 앗수르에 의해 비참하게 멸망을 당하고 남유다는?586년에 바벨론에 의하여 역시 비참하게 멸망을 당합니다. 그리고 바벨론 포로에서 돌아온 예수님 당시에 남은 유대인들이 있었지만 이들 역시 예수님으로 부터 저주에 저주를 당하고 멸망했습니다.??

이들이 무엇 때문에 이런 비극을 당해야만 했습니까? 지도자들입니다. 지도자들 때문입니다. 지도자들 때문에 온 이스라엘이 비극을 당한 것입니다.? 지도자들의 행위는?교인들이 몫이 되고 교인들이 직접적으로?영향을 받게 되는 당사자들입니다.? 지도자들의 일이고 교인들의 일이 아니다, 라는 의식은 버려셔야 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시고 저주의 죽임을 당하신 것이 무엇때문입니까? 통합교단과 ncck 교단에 속한 바로 여러분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이었습니다.?여러분들은 주님으로 부터 측량 할수 없는 깊고 놀라운 그런 은혜와 사랑을 입고 받은, 존귀하고 존귀한 분들입니다. 그런 여러분들을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이 여러분들을?종교다원주의 wcc회원으로 만들어 버렸고,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 카톨릭과 합쳐서 한 몸을 만들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2009년도에 카톨릭과 일치 시켜 버렸고, 일치에 따른 신앙과직제가 서로 다르니까 이를 협의하기 위한 기구를 2014년도에 카톨릭과 가까이 사귀기 함께 기도하기 함께 공부하기 함께 행동하기로 서명하여 창립하였고, 2017년 102회 총회는 이것을 결의 통과 시켰습니다. 이로서 여러분은 더 이상 정통 기독교회가 아닌 상태가 되고 만 것입니다.?이것은 여러분들의 교단 지도자들의 문제가 아니고 남의 문제가 아니고 통합교단과 ncck에 속한 여러분들의 일이고 여러분들이 직면하고 당면한 문제이고?그 당사자들입니다. ?여러분들의 교단, 교회 목사들이 여러분들을 그렇게 희생 시켜 버린 주범들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문제가 여러분이 속한 교단, 교회 목사들의 문제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문제입니다.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목사님들이 여러분들을 종교다원주의 wcc회원으로 만들어 버렸고, 여러분들을 카톨릭에다가?합쳐서 하나로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여러분들을 대상으로 해서 말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희생된 ?당사자들입니다.?


목숨걸고 여러분들을 지켜야할 여러분들의 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이 도리어 여러분들을 종교다원주의 wcc회원 만들어 버렸고, 정통 기독교회를 떠나게 만들어 버렸고,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 제국의 종교 카톨릭에 일치로?희생을 시켜 버리고 만 것입니다. 참 나쁜 지도자 목사들입니다. 여러분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시고 죽임을 당하심으로 구원하여 내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존귀한 분들입니다.?그런 여러분들을?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위치에 있는 목사들이 가지고 놀아버린 것입니다.?여러분들은 아셔야 합니다. 그들에 의하여 여러분들이 희생을 당한 당자자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모든 물과 피를 다 흘리시고 저주를 당하여 죽으시고 그 값으로 구원받으신 ?정말 존귀하고 존귀한 예수 그리스도의 존귀하고 거룩한 분들입니다.?그런 여러분들을 여러분들이?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은?종교다원주의 wcc로 만들어 버렸고, 온갖 세상 우상들을 다숭배하는 로마 제국의 종교 카톨릭에다가 일치 시켜 버렸습니다.?여러분들을 세속에 물들지 않게 지켜 보호하여야 할 지도자 위치에 있는 목사들이 참 나쁜 정체성을 가졌으되, 정말 무시무시한 정체성을 가졌음을 여러분들은 아셔야 합니다.


지옥에 있는 악한 자들이 통합교단과 ncck 교단에 속한 성도님 여러분들을 해치는 것이 아닙니다. 휴전선 이북에 있는 김정은이가 핵 미사일로 여러분들을 해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이 wcc의 인본주의 사상으로 여러분들을 해치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과?ncck에 속한 성도 여러분 !?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 교회 지도자 목사들이 한국에 있는 로마 제국의 종교 카톨릭에 여러분들을 일치 시켜 버린?한국에 있는 로마 카톨릭의 실체를 아시는지요? 카톨릭의 부패를 개혁하려고 나선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에서 밝힌 한국에 있는 카톨릭의 정체성을 보십시요.?참고로 말씀을 드립니다. 이를 소개하는 것은 카톨릭이 좌파니 우파니, 극우다, 극좌다 라는 언급을 하고자 함이 아니고,?여러분들이 일치된?카톨릭이 기독교라고 말하지만 기독교회를 완전 벗어난,?정체성을 가졌음을 말하고자 함에 있습니다.?열매를 보면 그 나무를 안다고 주께서 말씀하셨듯이?성경적인 기독교회라고 한다면?카톨릭은 아래와?같은 행동의 열매를?나타내지 않을 것입니다. 카톨릭은 성경적인 기독교회가 아니기 때문에 맺어내는 그릇된 열매들입니다.??????

?

---------------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에 올려진 내용?------------


천주교 친북?반미?반국가 정치사제 183인 명단 발표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대수천)에서는 1차로 친북?반미?반국가 정치사제 100인 명단을 발표한 후에 2차로 신부님들과 대수천 회원들이 신고해온 61명을 추가하여 161인명단을 발표한데 이어 3차로 신자들이 신고해온 21명을 추가해서 182명의 퇴출대상 신부들 명단을 발표하게 되었다. 퇴출 대상 182인 사제 명단은 책자로 만들어 곧 신자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친북?반미?반국가 정치사제 명단에 수록되면 천주교역사에 반역사제로 영원히 남게 될 것이며 대수천의 퇴출 대상이 될 것이다.

5600명 사제님들께 간곡히 부탁드린다. 반역정치사제들로 인해 천주교회는 빨갱이 종교라는 오명을 쓰게 되어 500만 평신도중에 400만이 교회를 떠나 100만 신자만 남아 있다. 사제들은 한국 천주교회를 황폐화시킨 책임을 통감하고 성전을 좌익혁명 교육장 만드는 일을 중단하기 간곡히 부탁드린다.

사제들이 반성하지 않으면 대수천에서는 헌금 교무금 안내기 운동을 통해 정치사제들을 퇴출시키고 평신도가 건립한 성전 되찾기 운동을 벌일 것이다.

성전의 주인은 평신도고 사제는 예수님 말씀 전하러온 사신이지 주인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할 때가 되었다.

최창덕신부는 신자에게 개신교나 절로가라, 임재혁신부는 개신교나 성공회로가라는 객이 주인을 쫓아내겠다고 나섰다.



?사제들이 평신도를 하인으로 부리던 시대는 갔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한다. 한국천주교회는 103인 성인 중 92인 평신도의 순교의 피위에 신자들이 피땀으로 성전을 건립했다.

그런 성전을 좌익혁명 기지로 이용하고 있는 사제는 사제가 아니라 사탄이다. 대수천에서는 반드시 사탄을 몰아내고 성전을 평신도의 사랑과 기쁨과 평화를 나눌 수 있는 전당으로 만들어갈 것이다

대한민국 헌법 제20조 : ① 모든 국민종교의 자유를 가진다.

????????????????????????????? ② 국교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

대한민국헌법에서는 종교가 정치관여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사제들은 명심해야 한다.

2017.4.10. 사순절에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공동대표 이계성 시몬



좌익 정치사제 182인 명단



1. 교구별 1100인 명단

광주교구 : 김영권, 김희중, 옥현진, 이영선, 정규완, 조철현

대구교구 : 고진석, 권혁시, 김영호

대전교구 : 김순호, 김유정

마산교구 : 김영식, 이제민, 박창균, 배진구, 안명옥, 이제민, 하춘수

부산교구 : 고원일, 김준한, 김태균, 김현영, 박승원, 송기인, 이영훈

서울교구 : 김도훈, 김택암, 나승구, 박기호, 박동호, 안충석, 양 홍, 이강서, 이영우,

전종훈 정연섭, 정제천, 함세웅

수원교구 : 강정근, 김기원, 류덕현, 방상복, 배명섭, 서북원, 안병선, 이상헌 ,

이용훈, 조영준

안동교구 : 권중희, 김시영, 김진조, 배인호, 손성문, 조영준

원주교구 : 박무학, 안승길

의정부교구:김영철, 김인석, 맹제영, 상지종,

인천교구 : 김동권, 김병상, 김윤석 김일회, 김정대, 박요환, 박창일, 안승현, 오용호,

윤하용, 장동훈, 정신철, 황상근, 호인수, 김영욱

전주교구 : 김회인, 문규현, 문정현, 박종근, 박창신, 송연홍, 연규영, 이병호,

이수현, 정승현, 정천봉, 조민철, 조정오, 최종수, 최요왕

제주교구 : 강우일, 임문철, 현문권

춘천교구 : 이명호

청주교구 : 곽동철, 김인국, 김훈일, 신성국, 연제식

외방선교회:김용재

예수회 : 박종인,이영찬

꼰벤뚜알 : 서영섭

?

2. 교구별 261인 명단

서울교구 : 조해봉, 주수욱, 김홍진

수원교구 : 김기창, 김현중, 김희강, 조한영, 최재철,배용우

광주교구 : 류현수, 박철수, 변찬석, 양인경, 오재선, 윤영길, 홍진석

인천교구 : 김동철,오경한, 오병수, 현상옥, 김영욱

부산교구 : 강정웅, 이동화, 조욱종

대전교구 : 강창원, 방영훈, 윤달수, 유흥식주교

마산교구 : 강병모,고태경,김인식,남경철,노중래,박철현, 박호철, 백남해 신명균,

이상원, 이수호,이승홍, 이원태,이재영, 이정근,정윤호,최경식,최동환,

한주인, 허성학, 허철수

대구교구 : 박현동주교

안동교구 : 박재식

의정부교구 : 김도현, 조해인, 현우석, 김성길

전주교구 : 김봉술, 김훈, 박인근

춘천교구 : 권오준, 서성민, 최창덕

?

3. 교구별 321명 명단

서울교구 : 남국현,박선과, 이철학

수원교구 : 김학무,배용우,박한현,이건복,양기석,현정수,임재혁

대전교구 : 김용태,박진홍,임상교

마산교구 : 오상선

대구교구 : 이강태, 황동환

안동교구 : 권혁주

의정부교구 : 이기헌 주교

원주교구 : 박홍표, 배은하

춘천교구 : 김은회 주교?



322인 개인별 반역활동 내역



162. 권혁주 주교(안동교구 주교)

- 2010964대간 사업 중단 촉구 생명평화 시국미사

- 201099일 사제들 도로를 점거하고 "4대강사업 반대시국미사

- 20141112 세월호참사 진상규명을 염원하는 천주교 선언문발표

- 2015519~22세월호 진상규명과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단식기도회시국미사

- 20151228일 정부 독재 폭력 고발 시국미사 집전

?

163. 김은회 주교(춘천교구장)

- 2010312‘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천주교연대의 사제선언문에 참여한 주

5명 중 한 명

- 2002년부터 현재까지 천주교 주교회의 민족화해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국책사업

반대 앞장

- 민족화해라는 미명하에 북한3세세습독재 북한인권 함구 친북반미반정부활동

- 2016715일 사드배치 반대 성명발표 친북반미반정부 반역사제 입증

?

164. 이기헌(의정부교구장) 주교회의 민족화해위원장

- 2012314-현재 주교회의민족화해 위원장

- 2010312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천주교연대의 사제선언문에 참여한 주

5명 중 한 명

- 20102262대 군종주교에서 의정부교구장으로 전보

- 201038, 4대강 사업 중단을 촉구하는 전국 사제 선언에 서명

- 201637일 개성공단 철수반대 시국성명발표

- 2016715일 사드설치반대 반대 성명발표 친북반미반정부사제 스스로 인정

- 군종주교출신 주교가 친북반미반정부 사제라니 통탄할 일

?

165. 김용태 신부(대전교구 청평위원장)

- 2009615일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매일미사 시국선언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2013819박근혜대통령과 국정원 규탄 시국선언

- 20131127일 종북사제로 분류된 사제 명단에 수록

- 20131230일 봉산동 성당 대통령 퇴진 시국미사

- 2014714일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한 시국미사

- 2014107일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한 시국미사

- 2014108일 세월호참사 진상규명 시국미사 강론

- 20141019일 세월호참사 진상규명촉구 시국미사 강론

- 2016824일 사드배치 반대 성주시민 선동 시국미사

- 201691일 사드배치 반대 성주촛불집회선동 반미반정부 시국미사

?

166. 김학무 신부(군포 용호성당)

2013820일 국정원대선 불법개입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요구하는 시국미사

2014420일 세월호참사 이후 반정부 시국미사 계속한다고 신자 신고

20161115일 미사시간마다 세월호 반정부 미사 한다고 퇴출시켜 달라 신고

201612월 미사때 마다 대통령 퇴진 광화문 촛불시위 참석 및 신자들에 참석 종

용하는 미사

20171월 군포지역 대통령 퇴진 시국미사에 계속?촛불 들고 참여

201725일 정치강론에 질려냉담하기로 한 신자 퇴출요구 신고

?

167. 남국현 신부(개포동성당 주임신부)

- 198636일 군사독재퇴진촉구와 민주헌법쟁취를 위한 범국민서명운동선언

- 1989818일 문규현신부 북한에 밀입국 시켜 구속

- 199327일 대법원 2년 징역 집행유예 3년확정

- 1999712일 국가보안법 폐지를 위한 천주교연대

- 1999815일 국가보안법폐지 위한 천주교 2000인 선언

- 2004311일 간첩송두율 교수의 무죄 석방을 촉구 국가보안법폐지 시국선언

- 2008820일 국가보안법철폐 시국 기도회

- 20081115일 정의구현사제단 30주년 시국미사

- 2008929 신귀영씨 일가 간첩 사건 재심신청에 대한 의견서 제출

- 20105104대강 사업 반대 시국성명

- 2010820일 국가보안법철폐 시국기도회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168. 박선과(서울교구)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시국미사

- 2016319일 청치사제로 신자들이 신고 퇴출해 줄 것 요구

?

169.

- 2009615일 서울 용산참사 현장에서 시국선언문 발표

- 2009616일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시국선언 및 시국미사

- 201316박근혜 퇴진, 이명박 구속시국미사

- 2013814일 박근혜대통령과 국정원 규탄 141인 시국선언

- 201392일 국정원 해체 대통령 사퇴 시국선언

- 201394국원대선 개입 진상 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촉구하는 시국선언

- 201416일 이명박구속 박근혜퇴진 시국 미사

- 2016528일 대수천에 막말(나이를 많이 쳐 잡쉈으면 이제 그만 입은 닫으시고 지갑은 많이 여십시오. 막말”?“대수천모임 분들 나서지 마라 갑자기 죽는 수가 있다.협박” “박정희 전대통령 사진 걸어놓고 너희끼리 미사하라, 신자퇴출 ")

?

170. 박진홍신부 (대전 대흥동성당)

- 2009615일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시국미사 시국선언

- 2009619일 용산 방화참사 시국미사

- 2013825일 세월호 진상규명 위한 시국미사 및 시국선언

- 2013911일 국정원 규탄 시국선언 시국미사

- 2016925일 미사에서 대수천 집회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은 “5만원짜리 동

원인력이라는 허위강론 대수천에서 고발당해

?

171. 박홍표신부(원주 문막본당 주임)

- 2008929 신귀영씨 일가 간첩 사건 재심신청에 대한 의견서 제출

- 2009615일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매일미사 시국선언

- 2009616일 시국선언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시국선언

- 20105154대강 사업 중단촉구??사제 시국선언 서명

- 2011328일 삼척시청 광장서 핵발전소 유치계획 중단 요구 기자회견?

- 20115244대강 사업중단 팔당유기농지보존 거리?시국미사 집전

- 2012812? 쌍용차, 사태 4대강사업, 삼척 핵발전소 백지화 투쟁 시국집회

- 201399일 삼척서 서울까지?도보 광화문광장 핵발전소 반대투쟁 시국미사

- 2014311일 삼척 대학로공원서 박근혜정부 삼척원전 계획을 철회 요구

- 2015105일 제주해군기지 걸설 반대 시국미사

- 2016313일 탈핵희망도보순례 마치고 광화문서 독재정권타도 시국미사

?

172. 배용우(수원교구 시화성베드로성당)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2013819일 국정원 대선개입 대통령 사과요구 성명

- 2013820일국정원 대선 불법개입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요구하는 시 국미사 및 시국선언

- 201392일 국정원 해체 대통령 사퇴 시국선언

?

173. 박한현(수원교구 부곡동요셉성당) ?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2013819일 국정원 대선개입 대통령 사과요구 성명

- 201392일 국정원 해체 대통령 사퇴 시국선언

- 2013911정의구현전국사제단, 시국선언 참여사제 명단에 수록

- 20131127일 종북사제 명단에 수록

?

174. 배은하(원주교구)

- 1999712국가보안법 폐지를 위한 천주교연대

- 1999815일 국가보안법폐지 위한 천주교 2000인 선언

- 2008929 신귀영씨 일가 간첩 사건 재심신청에 대한 의견서 제출

?

175. 이강태 신부(대구교구 성주성당)

- 2010384대강사업반대 시국선언

- 2013814 국정원 대선개입 규탄 민주주의 수호 시국선언 및 시국미사

- 2013816일 민주수호 국정원규탄 시국선언 및 시국미사

- 201392일 국정원 해체 대통령 사퇴 시국선언

- 20131127일 종북사제로 분류 된 명단 수록

- 2016723일 성주사드반대 시국미사

- 2016725일 서울광화문에서 성주사드반대 시국미사

- 2016731일 서울광화문에서 성주사드설치반대 시국미사

- 201687일 성주사드배치반대 10만인 서명운동

?

176. 이건복 신부 (분당 요한성당)

- 20105114대강 개발 저지를 위한 시국미사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20121114일 해군기지반대 구속신부 석방위한 시국미사

- 2013819일 국정원 대선개입 대통령 사과요구 성명 동참

- 201392일 국정원 해체 대통령 사퇴 시국선언

- 20131127일 종북사제로 분류된 사제 명단에 수록

- 20131214일 연평도포격 당연발언 박창신신부 지지 시국미사

- 2016328일 총선 앞두고 민주당 김병관 국회의원 후보 불러들여 선거운동

?

177. 이철학 신부(서울 개봉성당)

- 1998831일 무단방북 문규현신부 구속 반대 정의구현사제단 서명자

- 2008929 신귀영씨 일가 간첩 사건 재심신청에 대한 의견서 제출

- 2009616일 시국선언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시국선언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201246일 민간인 사찰 진상규명과 대통령 사과 요구

- 201392일 국정원 해체 대통령 사퇴 시국선언

?

178. 양기석 신부(용인 송전성당)

- 2009616일 시국선언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시국선언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201246일 민간인 사찰 진상규명과 대통령 사과 요구

- 2012512일 삼척대학공원 핵발전소 건립반대미사 집전

- 2012912일 핵 발전은 가장 극단적이 우상숭배라는 시국미사

- 2013819일 국정원 대선개입 대통령 사과요구 성명 발표

- 2013820일 국정원 댓글 책임지고 대통령 퇴진 시국미사

- 201392일 국정원 해체 대통령 사퇴 시국선언 발표

- 20131127일 종북사제로 분류된 사제 명단에 수록

- 2015915일 영덕 핵발전소 백지화 시국미사

- 2016923일 핵발전소 저지위한 탈핵 시국미사

- 201712 정책으로 선언될 때까지 촛불 밝혀야시국미사

- 2017114일 민주주의 위한 시국미사서 촛불은 사회악 말소 희망

?

179. 오상선(마산교구) 성심원장

-?20021223??광화문 시국미사 강론( "미국의 위협으로 전쟁이 유발되고 주권과 인권이 무시되는 현실을 직시할 때는 하나님의 나라와는 먼 세상을 느꼈다. 그러나 우리에게 가장 큰 적은 안될꺼라는 실망과 좌절감으로 언제나 실현된다는 믿음으로 끝까지 싸우자")

- 20105154대강 개발 중단촉구 시국 선언

- 20105204대강 개발중단촉구 시국미사

- 2013527일 기후환경지키기 1000인 시국선언

- 2013826일 국정원 댓글 사건 대통령 책임 촉구 시국선언

- 20131223밀양 송전탑 문제의 평화적 해결을 염원하는 시국미사 ...

- 2015626일 세월호 1000일 시국기도회 2017.5.25.까지 계속하기로

?

180? 임상교 신부(대전교구 갈마성당)

- 2009615일 사제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매일미사 시국선언

- 2009616일 시국선언 민주주의의 회복과 생명평화를 위한 시국선언

- 2009618일 용산참사 정부규탄 시국미사

- 20105114대강사업 6.2 지방선거에서 심판하자는 시국미사

- 20105154대강 사업 저지를 위한 반대 사제성명 발표

- 2013819일 국정원 댓글 대통령 규탄 시국선언

- 2013921일 시국선언 참여

- 2013925일 용산참사 쌍용차해고 4대강해군기지 규탄 시국미사

- 201392? 국정원해체 대통령퇴진선언

- 2014916?국가보안법촉구 공동선언

- 20161010일 대통령 퇴진이 옳다는 시국미사

- 20161111일 서울대병원 및 광화문 촛불시위에서 민주회복을 위한 시국미사

- 20161112일 불의 앞에 중립 없다. 대통령 하야 시국미사

- 20161114일 박근혜 대통령 퇴진 촉구 시국미사

- 2016314일 정의평화위한 시국미사

- 201713일 최순실과 대통령 국정농단 규탄 시국미사

- 2017212?태극기집회 일당 받는 늙은이들 공경 말 것.

??????????????? 1%도안되는 태극기든 잡것들이 99%감시하고 조롱한


181. 임재혁신부(용인 상현동성당 보좌신부)

- 2017327일 정치신부 미워했다는 고백성사 신자에게 천주교가 싫으면 개신

교나 성공회로 가라면서 사죄경 줄 수 없다 나가라 핍박


182. 현정수(수원교구 비산동성당)

- 2013819일 국정원 대선개입 대통령 사과요구 성명

- 201394일 국원대선 개입 진상 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촉구하는 시국선언

- 2013911일 정의구현전국사제단, 시국선언 참여사제 명단에 수록

- 20131127일 친북사제 명단에 수록

- 2016410일 더민주당 이종걸 후보 미사시간 불러들여 선거운동

- 2016420일 선거법 위반으로 검찰에 고발

- 2016424일 대수천 현정수신부 퇴출위한 규탄집회 정치강론 않게 다고서약

- 2017311일 고잔성당에서 세월호 빼지 10만개 만들어 배부 신자신고 검찰 고발

?

183. 황동환 신부(왜관 베네딕토 수도원 정평위원장 대구파디마병원 거주)

- 20131127일 종북사제로 분류되어 종북사제 명단에 수록

- 2016617일 성주시민 선동 사드반대 시국미사

- 201679일 사드설치하면 위험하다는 성주군민 선동시국미사

- 2016711일 사드반대 군민궐기대회에서 결사반대선동 강론

- 2016712일 성주시민 선동 사드반대 시국미사

- 2016719일 종북세력이면 어떠냐? 외부세력과 힘을 합치자는 강론

?


2017.4.10

?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중앙본부상임대표 : 서석구

??????????????????????????????????? ??????공동대표 : 김찬수 김종환 이계성

?????????????????????????지역본부장 : 서울 현안상, 경기 차동한, 부산 장혁표,

???????????????????????? 대구 정용해, 인천 김성용, 대전 김장철,마산 임춘성

???????????????????????? 춘천 최재흠, 광주 김석배, 제주 유태원, 청주 홍희원

????????????????????????? 미국 조인하, 중국 양대언


?


관련

댓글 2

추천하기 0

통합교단에 속한 성도님! 여러분들의 지도자 목사님들을 아십니까?




스크랩0 카페 블로그 메일
인쇄 | 신고














?
조무웅 03:49 new
산돌 이 03:44 new



조무웅 03:41 new


맞습니다 통합교단과 감리교단,기독교장로회,순복음, 구세군,성공회,정교회, 루터교, 복음교단등은 정통기독교회 가 아닌 사이비 기독교 가 맞습니다, 혼합주의이며 다른종교에도 그나름대로의 구원이 있다는 마귀사탄인,w,c,c 와n,c,c,k 에소속된" 이단의 괴수"들입니다. 빨리들 탈출하세염/
?
?
조무웅 05:32 new

조무웅 05:25 new


통합교단은"이단의괴수"가 맞습니다, 인간의생각이가미된 자유신학과 진보신학을공부해설랑 모든종교에그나름대로의구원이있다며 동성애를 옹호하며,공산화를 두둔하는 n,c,c,k,와 w,c,c,에 1 년에 자그마치10억원을 상남금으로 지불한다네요,,, 또 음녀교회인 로만카톨릭과 하나 가 될려고"신앙직제일치기도회도 여는"배도 와 배교의 선봉장입니다, 빨리들 통합교단과 기독교장로교회,감리교,구세군,성공회,순복음,루터교,정교회, 복음교단소속교회들에서 " 뒤돌아보지말고 긴급히 탈출해서 보수교단소속 교회들로 옮기기를 간구 합니다,,,

답글 | 수정 | 삭제










첨부 이미지
?




등 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아이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직선거법 위반에 대한 경고 관리자 2017.04.26 2 12920
공지아이콘 ID대한예수교장로회/저질글범죄고발,가중처벌경고!!... 관리자 2016.12.17 0 4405
공지아이콘 익명(대한예수교장로회 등)의 가입으로 도배성 글은... 관리자 2016.09.27 2 3466
공지아이콘 <공지> 자유기고란 게시판을 활용해 보... 관리자 2015.09.10 0 4191
공지아이콘 게시판 이미지 삽입 방법 관리자 2015.09.07 0 6297
3144 사도들이 전한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합니다. 전규성 2024.03.17 0 66
3143 사도들이 전한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합니다. 전규성 2024.03.17 0 74
3142 사도들이 전한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합니다. 전규성 2024.03.17 0 63
3141 사도들이 전한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합니다. 전규성 2024.03.17 0 65
3140 율법의 제3용도 천마산조목사 2023.09.15 0 1518
3139 전국 웨딩 박람회 일정2 - 매주 업데이트 되는... 유익한 2023.08.06 0 138551
3138 바른웹-월 3만원에 내 홈페이지 장만/제작 독립형... 유익한 2023.07.23 0 343
3137 올카-수입차,국산차,전기차 차종 상관없이 상담/2... 유익한 2023.07.23 0 371
3136 MSⅡ-PLUS-일주일에 한번, 하루 5분으로,... 유익한 2023.06.01 0 467
3135 광동침향환-중장년층의 건강증진,기력회복,체질개선,... 유익한 2023.06.01 0 431
3134 목사월드가 조용하구나 나그네 2023.04.23 0 431
3133 목사월드가 조용하구나 나그네 2023.04.23 0 361
3132 목사월드가 조용하구나 나그네 2023.04.23 0 311
3131 목사월드가 조용하구나 나그네 2023.04.23 0 317
3130 목사월드가 조용하구나 나그네 2023.04.23 0 310
 1   2   3   4   5   6   7   8   9   10